FOOD/Bon appetit2011. 1. 3. 15:09

저녁시간에 강남역을 찾으면 한참을 기다렸다 먹거나 맛없는 곳에서 먹어야 하거나 둘 중에 하나이다.
그거아님 바로 술집으로 고고해야 할판.
그럴때 내가 자주 가는 곳은 코코이찌방야!!
테이블 회전이 빨라서 그렇게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되고 음식도 간단하고 빨리 나오기때문에
얼른 먹고 다음 스케쥴을 이어갈 수 있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참 비비는걸 좋아한다. 비빔밥의 후예들;;
일본식 카레도 덮밥도 비벼 먹기 보다 한 숟갈씩 먹는게 훨씬 맛있다는 사실을 기억해 두시길!!


몇년전만 해도 얼마 되지 않았던 매장이 지금은 많이 늘어서
어디서든지 코코이찌방야의 카레 맛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신메뉴도 부쩍 늘었다. 뭣보다 카레우동과 낫토카레가 생겼다는 기쁜 소식!!
카레를 고르고 토핑을 추가할 수 있으니 고민하지 말고 입맛대로 먹어보자.


그리고 밥양을 선택하고 매운맛의 단계를 선택하면 된다.
보통 난 2신을 먹는데 입안에서 도는 매콤한 맛이 좋다. 그렇게 맵지는 않은듯..


포크카레에 시금치 토핑을 한 카레.
2신으로 선택한 카레. 먹고난 뒤에 매콤한 맛이 숟가락을 자꾸 움직이게 한다.


내가 좋아하는 데미그라스소스를 바탕으로 만든 하야시라이스.
폭신폭신한 계란과 야들야들한 고기덕분에 엄청 맛있게 먹었다.
하야시 소스로 말하자면 두말할것 없이 쵝오!!


테이블 마다 후쿠진즈케와 토비카라가 있었다. 예전엔 토비카라가 없었는데 생겼네..
후쿠진즈케는 절임 식품으로 씹는 맛이 좋아 카레에 곁들여 먹으면 좋다.
사실 토비카라가 맵다고 경고는 해놨으니 이건 일본사람들에게나 필요한 경고..
아무리 뿌려도 뿌려도 거기서 거기인. 차라리 매운강도를 강하게 해서 드세요.


요롷게 밥 한숱깔 떠서 후쿠진즈케 올리고 한입에 쏙~~
오늘도 잘먹었다!!

Posted by inm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