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Liquor2010. 2. 9. 01:31

싱싱한 해산물을 먹고 싶으면 횟집을 가라!!! 요런말은 이제 영동시장에서 안써먹도록 하겠어요!!!
완전 싱싱!! 조개가 입을 떡떡 벌리고 새우가 팔딱팔딱 뛰고 낙지가 흐믈떡 흐믈떡 초장에서 몸부림치고!!!!
해산물 쇼가 아닙니다!! 버들골 이야기에서 볼 수 있어요!!! ㅎㅎㅎ

뾰로롱~ 여긴 서해??

버들골 이야기는 강남구에서 상도 받은 집입니다요~~
간판이 이뻐서 상도 줬다더군요~ 이티가 타고 금방이라도 날라 갈듯한 자전거가 매달려 있지요~~
아...한 3년 전에 간판 보고 더 이상 볼 일이 없어서 안봤더니..이집이 맞나 몰러;;;;
단골은 기냥 수족관을 보고 펄떡펄떡 뛰는게 있음 무조건 들어가고 봅니다..
언제는 사장님 뒷태를 보고 반가워서 쫄래쫄래 쫒아 간적도 있었고...

암튼... 이뻤던 메뉴판은 세월의 때가 많이 묻었군요...
이거 찍는다고 하니...곧 바꿀거라고 다음에 찍지~~ 라며 매우 아쉬워 하시던데...
전 펜은 가진여자니까!! 언제든지 찍을 수 있어요~



기본으로 콩나물국이 나옵니다. 그리고 안주를 대략 먹다보면 꽁치구이도 나옵니다.
눈은 소금으로 가려주는 센스~!!!!
그리고 이건 기본 안주 마냥 그냥 서비스~~~ ㅎㅎㅎㅎ



그리고 유일하게 여기선 사장님 제가 자주 먹던 그걸로 주세요~ 라는게 통합니다요!!
낙지를 제일 많이 먹었기땜에 ㅎㅎㅎㅎ
메뉴판은 안본지 오래에요~~~ 새우철엔 일주일에 새우머리볶음 땜에 주구장창 새우만 먹고...;;;



아주 싱싱한 낙지를 오이 위에 올리고 멍게랑 소라는 기냥 또 서비스~~~ ㅎㅎㅎㅎ
낙지는 살려달라고 아우성에다가 삼천궁녀마냥 우루루 바닥으로 곤두박질 하기도 하고
아주 기운이 셉니다요!!!! 발판이 입안에서 아주 짝짝 달라 붙습니다!!

그외에도 새우철에 대하 소금구이하고 머리만 따로 잘라서 버터에 볶은 새우머리볶음도 무지무지 맛나요~
새우깡의 천만배~~ 또 가리비구이도 치즈 땜에 살살 녹아요 녹아~~ 참꼬막도 탱탱하고~~~

안먹어본 메뉴도 많지만...뭐 다 맛있을거라 생각이 들어요~~~ ㅎㅎㅎ
감히 왕추천!!! ㅎㅎㅎ

'FOOD > Liquor'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건대맛집] 골목대장  (0) 2010.02.23
[논현_영동시장] 아카이네꼬!!  (0) 2010.02.23
[논현_영동시장] 씨베리안 호프  (0) 2010.02.04
[홍대] 여긴어디??  (0) 2010.02.01
[홍대] 술파는 꽃집-  (0) 2010.02.01
Posted by inm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