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Liquor2010. 3. 11. 12:31

얼마전에 아카이네꼬에 대해 글을 쓴적이 있는데 또 이렇게 2탄을 하는 이유는....
그냥 내가 좋아하니까;;;

그리고 맨정신에 가서 사진을 많이 찍어왔기 때문!!! -_ㅡ;;;

2010/02/23 - [FOOD/Liquor] - [논현_영동시장] 아카이네꼬!!
일전에 올린 글...참고 하시라!!

들어서면 요렇게 대리석 바가 기억자로 조그마하게 있다. 이래뵈도 6명은 앉을 수 있다!! ㅎㅎ







여긴 꼬치가 진짜 예술이다...
요건 베이컨세트!!!
따로따로 시켜도 되지만 고르기 힘이 든다면 세트를 추천한다!!

토마토베이컨말이, 팽이버섯베이컨말이, 꽈리고추베이컨말이, 감자베이컨말이, 소세지!!
(이름의 정확도는 전혀 없음...보이는데로 쓴것 뿐임;;;)



메뉴에는 없지만 자주 만들어 주시는 샐러드~~ ㅎㅎㅎ
소스도 직접 만드시는데 진짜 맛있다...상콤한 과일 소스!!



요건 배부를 때 입가심으로 먹음 아주 좋은 타코 와사비!!!
타코의 씹는 맛과 와사비의 알싸한 맛이 아주 잘 어울린다..
난 와사비 매니아~~~~



요건 꼬마 꿀떡!! 한입에 쏙 들어오는 크기의 떡을 구워서 꿀에 찍어 먹음
옛날에 떡국 할려고 금방 뽑아 놓은 떡을 꿀에 찍어 먹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면서...
옛 생각에 뭉클한 맛이된다~



아...그리고 여기 가면 칭타오, 하이네켄을 대병으로 판다 ㅎㅎㅎㅎ
대용량으로 벌컥벌컥!!!



영동시장 길 중간 쯤 (피쉬앤그릴 건너편)에 요 간판을 찾으시면 됩니다요~




Posted by inm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