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Liquor2010. 3. 24. 10:08

날씨야 추워봐라 내가 옷사입나 술사입지!!!!
비가 오면 어느덧 발길은 사랑방.. ㅎㅎㅎ

이모!! 여기 잔치 국수요!!!



사랑방은 분위기 좋은 2층 다락이 있어 참 맘에 드는 곳이다.
주문도 2층 창문으로~ 서빙도 2층 창문으로~
첨에 오면 다들 요런 시스템에 놀라기도 하지만 맛 들이면 자꾸 가자고 난리다... ㅎㅎㅎ



먹고 나면 머리가 절~~~때 아프지 않은 막걸리 동동주~
진짜 애미애비 몰라볼 술이 아니다!!!!
에피타이저는 마른며르치 소스는 초장!!
(난 멸치 눈이 부담시러 먹진 않지만... 이것이야 말로 찰떡궁합이라고!!)



사랑방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한다면 뻥안치고 모든 안주가 다 맛있다는 거다!!
베일에 쌓인 이모님이 진짜 매일 궁금!!!!
어쩜 이렇게 다 맛깔나게 만드시는지...
감자전과 낙지소면을 시켜서 찹찹~~



이것을 마지막으로 난 다이어트에 들어갔다...
ㅜㅠ

하필...자꾸 날이 눅눅해 사랑방이 생각나는 힘든 주였다...

Posted by inm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