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Liquor2010. 9. 13. 00:52

올드팝이 흘러나오는 소리에 처음 갔었던 샘쿡.
비오는 날 LP라... 파전에 동동주처럼 궁합이 잘맞아 다시 찾았다.
엄마가 옛날에 LP를 모아놔서 집에 있는 전축으로 자주 들어봤었다.
판 튀는 소리 같은 그 소리가 너무 좋아서 자주 듣게 됐다.
 

바 뒤, 옆으로 4천장이 넘는 LP들이 가득하다.
벽엔 피규어 들도 있고 그림들도 걸려 있고 옛날 LP처럼 아주~ 편안한 느낌의 곳이다.


어둡고 시끄럽지 않고 깔끔하게 맥주 한잔하고 음악 감상하기에 딱이다.
언니랑 나랑 목소리가 워낙에 커서 덩달아 음악소리도 점점 커지는 손님에 대한 배려가 있는 집이다;;;
얼마나 시끄러웠었는지 한 3주 뒤에 갔는데도 우릴 기억하고 있었다.


간단하게 마른 안주를 시켰다.
옛스럽게 커피맛 과자랑 땅콩, 그리고 치즈, 나초, 쥐포까지 다양하다.


호가든 생맥이랑 병맥을 시켜서 먹었다.
맥주는 다양하게 있어 좋다.


 그땐 몰랐었는데,, 신청곡을 받는다.
요거요거 옛날 생각 나고 좋은데~~ㅎㅎ
쪽지를 써서 가져다 주면 몇 분 지나지 않아 신청곡이 나온다.
그것도 흐름에 따라서 트는지 시간이 좀 걸려서 나올 때도 있다.
쌩뚱맞게 락을 틀어줄순 없으니까...

LP의 매력은 깊어서 헤어나올 수가 없다.
오늘도 음악 잘 들었다.


Posted by inmory